Everything about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코드

해외구매 사이트에는 아마존, 이베이 등 수백 가지가 넘는 인터넷 상거래 회사들이 존재하는데 그중 가장 대중적이고 쉬운 사이트를 선정하였습니다. 바로 알리바바 그룹의 "알리익스프레스"인데요?

확실히 알리익스프레스가 타오바오보다 구매하는 방법이 쉬운거 같다. 실제로 모바일 앱으로 구매할때 '한국어'지원도 되서ㅎㅎ구매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다~ 그냥 한국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과 거의 비슷해따!

한번만 해보시면, 오픈마켓에서 물건 주문하듯 쉽게 그냥 물마시듯 매번 구매하게 되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개인통관고유부호는 꼭 본인껄로 하세요. 이렇게 다 하시고 세이브 누르시면 됩니다.

알리의 경우, 영문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내 집주소의 영문주소를 모르신다면 가장 쉬운 방법은, 네이버 영문주소를 검색합니다. 그 다음에 우리집 주소를 한글로 치세요.

적용할 수 있는 코드가 없다고 낙심 하지 않고, 쇼핑몰에서 꾸준하게 사용되는 쿠폰들에 대해서 더 알아보도록 할게요. 결제 창의 프로모션 코드 칸에는 또 다른 코드가 들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 번 결제시 최초로 결제한 건에 한해 캐시백이 적립되오니, 반드시 쇼핑 전 알리 쿠폰 매번 샵백을 경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직구, 많이들 하시나요? 몇 년 전만 해도 특정인들 즉 소위 말하는 얼리어답터들이나 특정 커뮤니티를 활용하는 분들이 애용하셨었죠.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알리에서는 매월마다 새롭게 사용가능한 프로모션 코드와 할인쿠폰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중국 수입 유통과정을 좀 아시는 분이라면 절대 국내 오픈마켓에서 비싸게 안삽니다.

전용앱 실행후 아래 표시된 순서로 터치하면 초대 코드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프로모션 코드가 뭔가? 궁금해서 글을 적기 시작해서 다른 쿠폰의 종류도 같이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이 글이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

마이페이지에 보면 내 상품이 도착하는 예상날짜에 대해서 적혀져 있다 ㅎㅎ너무나 광범위한 기간이라서 언제올지는 정말 아무도 모르는것!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